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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환경 친수문화 만들기’ 홍보전략 공모전
작성일 : 2011/02/24 작성자 : 학생복지팀 조회수 : 3284

친환경 친수문화 만들기’ 홍보전략 공모전 모집요강

 

환경부는 수질·수생태를 고려한 친환경적 선진친수문화 형성·정착이 필요함에 따

다양한 방법의 홍보 전략을 공모합니다.

 

1. 공모 개요

공모기간 : 2010년 12월 27일 ~ 2011년 3월 31일

응모자격 : 환경에 관심있는 대한민국 모든 국민/개인 또는 팀(4인 이하)

공모주제

물환경(수질․수생태)을 고려한 친환경 강이용문화를 만들기 위한 통합적 홍보마케팅 방안

- 강을 보전하고 강의 아름다움을 함께 나누는 ‘강과 인간의 상생’이란 국민적 공감대

   형성 및 참여유도를 위한 대국민 캠페인 성격의 홍보전략을 수립하고 구체적 실행방법 제안

- 매체 및 방법의 제한없이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활용해 통합적 홍보전략을 수립하고

   관련 광고물 디자인 시안 제작

제출물 : PPT로 제작된 종합 홍보전략 기획서 및 광고물 디자인 시안

홍보전략 기획안 (PPT파일)

- 홍보전략 기획안 작성시 주제의 적합성, 독창성, 실용성, 파급효과, 종합성(디자인)등

   심사기준을 포함하여 기술․전개

- 기획안은 슬라이드 30장 이내로 작성 (광고물 시안 불포함 분량)

- PPT파일은 MS PowerPoint 2007을 기준으로 작업

- Windows 기본폰트(굴림, 돋움 등)외 별도 폰트를 사용한 경우 폰트 포함

- 기획안 1부 칼라 출력하여 제출

- A4 한 페이지에 1슬라이드씩 가로 출력하여 왼쪽 상단 모서리에 스테플 함

인쇄물용(패키지 디자인, 홍보물, 홍보책자) 및 웹디자인 등의

    고물 디자인 시안 1건 이상 첨부(실제 광고물 활용에 가능한 고해상도로 제출)

접수방법

참가신청서와 홍보전략기획안(1부, CD1부)를 동봉하여 우편 또는 방문 접수

- 참가신청서는 ‘글’문서로 작성하되 제시된 모집요강 별첨서식에 따라 작성

- 주소 : 서울 동대문구 답십리 3동 496-66번지 6층 환경보전협회

'친환경 친수문화 만들기 홍보전략 공모전' 담당자 앞(130-805)

- 이메일 : happy-river@epa.or.kr

- 연락처 : 02-3407-1553, 1525

응모 시 유의사항

○ 팀원으로 참여한 경우, 개인이 별도로 작품응모불가

응모는 개인 및 팀 당 2개 이내의 제안서를 접수할 수 있으며, 중복 수상시 높은 등급의

    상장 및 상금 수여

○ 응모 신청시 기재한 팀명 및 공동참여 인원은 수정할 수 없음

공정한 심사를 위해 기획안(PPT파일)에 팀 이름(응모자 성명)외 소속 및 학교, 학과와 이를

    나타낼 수 있는 사항 표기 금

접수작품이 심사기준 및 수준에 미달 할 경우 수상범위를 변경할 수 있음

타 공모전 수상 작품이나 표절작품은 응모할 수 없으며, 추후 표절 사실이 밝혀질 경우

    수상을 취소하고 상금을 환수함

○ 저작권 문제 등 출품작품 관련 모든 법적인 책임은 출품자가 부담

공모작은 반환되지 않으며, 수상작에 대한 저작권은 환경부에 귀속됨

참가자는 수상결과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기타 명시되지 않은 부분은 주최측의

    판단에 따름

※ 응모하신 연락처는 향후 환경부 관련 정책홍보 및 행사에 대한 안내, 관련

    정보 수집 및 의견조사에 활용됩니다.

※ 본선진출자에 대한 유의사항은 추후 전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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