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3.16.203.65
모바일 메뉴 닫기
상단배경사진

DCU광장

Community

메인으로

교외소식

경북프라이드 상품 마케팅 경진대회
작성일 : 2010/07/22 작성자 : 학생복지팀 조회수 : 4846

 

경북프라이드 상품 마케팅 경진대회 

 

1. 마케팅 경진대회 개요

  * 정식 대회명: 경북프라이드상품 마케팅 경진대회

  * 주최: 경상북도

  * 주관: 경북프라이드상품 육성사업 지원센터

  * 후원: 영남대학교, TBC 방송국, (주)메가젠 임플란트 외 경북프라이드상품 선정기업

  * 목적: 경북프라이드상품 및 선정기업들의 국내외 홍보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한 창의

            적이고 실용적인 마케팅 아이디어를 발굴

 

2. 응모자격

  * 국내외 대학 재학생 또는 휴학생/대학원생

  * 3-5인으로 구성된 팀 단위 응모

 

3. 공모 주제

  * 아래의 공모주제 중 하나를 선정하여 마케팅 기획서 작성

순번

기업명

응 모 주 제

1

대원GSI

대원 GSI 곡물색채선별기의 중국시장 마케팅 전략

2

루시드코리아

LK렌즈의 국내 시장점유율 증대를 위한 마케팅 강화방안

3

메가젠임플란트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메가젠임플란트만의 어플리케이션 기획안

4

벡셀

동남아 국가(인도, 베트남 등)에서의 벡셀 건전지 판매망 구축을 위한 마케팅 전략

5

삼한C1

삼한C1 점토벽돌의 일본시장 수출확대 방안 밑 마케팅 전략

6

슈가버블

슈가버블의 국내 시장 점유율 증대를 위한 마케팅 전략 및 활동방안 : 국내 세제시장 대기업과의 경쟁을 중심의 내용으로 할것.

7

영도벨벳

침체되어 있는 국내 섬유시장에서 생존할 수 있는 영도벨벳만의 획기적인 마케팅 전략

8

태창공업

태창공업의 자동차 휠 디자인 경쟁력 강화방안.

: 자동차 휠(Wheel) 디자인에 대한 고객 선호도 조사 및 디자인 제안

9

H&G

(주)H&G의 중동시장 진출에 대한 유통(판매)망 구축 및 마케팅(홍보) 방안

10

KS인더스트리

신뢰받는 기업으로서의 KS 인더스트리 만의 기업 이미지 개선 전력

11

MCM텍

MCM텍 멀티칼라강판의 중국 가전시장 수출 확대 방안 및 마케팅 전략

  * 메가제니아상 : 메가젠 임플란트를 대상으로 한 마케팅 기획서에 한하여 수상

 

4. 대회일정

  * 사전응모신청

     1) 제출기간: ~ 2010. 07. 30 (화)

     2) 제출방법: 네이버 카페 (http://cafe.naver.com/prideitems)에서 사전응모 신청.

                      작성형식에 맞게 온라인 신청.

  * 마케팅 기획서 제출

     1) 제출기간 : 2010. 08. 16 (월) - 2010. 08. 20 (금) 24:00 까지

     2) 제출방법 : 경북프라이드상품 마케팅 경진대회 홈페이지

                       (http://www.prideitems.co.kr/) 온라인 접수

     3) 제출서류

       - 참가신청서 (첨부)

       - 마케팅 기획서 지정양식 A4 용지 20매 내외(참고문헌 제외) (첨부)

       - 재학증명성 또는 휴학증명서

  * 본선 진출팀 발표

     1) 2010. 08. 27 (금) 발표

     2) 개별 연락 및 경북프라이드상품 마케팅 경진대회 홈페이지

         (http://www.prideitems.co.kr/) 에 공고

 

5. 문의

  * 전화: 053-810-3276/ 070-7136-3276

  * 이메일: pridegb@gmail.com ( 마케팅 기획서 제출은 8월 20일 자정까지유효)

  * 사전신청 네이버 카페 주소: http://cafe.naver.com/prideitems

  * 공모전 홈페이지: www.prideitems.co.kr/gbmc

 

 

 학 생 복 지 팀 -

최상단 이동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