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3.135.212.183
모바일 메뉴 닫기
상단배경사진

DCU광장

Community

메인으로

교외소식

한전KDN 국민제안 혁신 DESK
작성일 : 2024/10/15 작성자 : 한전KDN 조회수 : 80
한전KDN 「국민제안 혁신 DESK」 홍보 포스터

1. 당사는 국내 유일의 에너지ICT 공기업으로서 한전과 전력그룹사의 정보통신 및 정보시스템 개발, 구축, 운영을 전담하고 있습니다.

2. 당사는 다양한 혁신 아이디어를 수렴하고 국민과 원활하게 소통하기 위해 온라인 혁신 제안 플랫폼 「국민제안 혁신 DESK」를 아래와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발굴될 수 있도록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아 래 -

 

  가. 국민제안 혁신 DESK: 온라인 상시 혁신제안 플랫폼으로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 자유롭게 제안할 수 있는 한전KDN 혁신 소통 공간

  나. 참여대상: 한전KDN 혁신에 관심있는 국민 누구나

  다. 제안주제: 한전KDN 경영전반에 대한 모든 혁신 아이디어

                 (예) 한전KDN 고유업무, 기관운영, 적극행정, ESG, 상생협력 등

  라. 제안방법: 한전KDN 홈페이지(www.kdn.com) 접속

    1) 배너‘국민제안 혁신DESK’클릭

    2) 회사소개 → 혁신경영 → 국민제안 혁신DESK

    3) 국민소통 → 고객의소리 → 국민제안 혁신DESK

  마. 참여혜택

    

구 분

보 상

비 고

접수제안

모든 접수된 제안에 대해 음료 기프티콘 지급

 * 기 시행중이거나 단순 민원 등은 제외(상세내용 홈페이지 참고)

 ** 1인당 1개 지급(예산 소진시까지)

월 별

채택제안

채택된 제안에 대해 음료 및 케이크 기프티콘 지급

 * 1인당 개수제한 없음

분기별

우수제안

최우수(1건) 30만원, 우수(2건) 각 15만원, 장려(3건) 각 5만원 상금 지급

 * 1인당 상위 1건에 대하여만 포상

반기별


  바. 문의처: 한전KDN(주) 기획처 품질혁신부(☎ 061-931-6797)

 

붙임 한전KDN「국민제안 혁신 DESK」홍보 포스터 1부. 끝.


최상단 이동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