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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유일의 에너지ICT 공기업으로서 한전과 전력그룹사의 정보통신 및 정보시스템 개발, 구축, 운영을 전담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혁신 아이디어를 수렴하고 국민과 원활하게 소통하기 위해 온라인 혁신 제안 플랫폼 「국민제안 혁신 DESK」를 아래와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 국민제안 혁신 DESK : 온라인 상시 혁신제안 플랫폼으로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 자유롭게 제안할 수 있는 한전KDN 혁신 소통 공간
나. 참여대상 : 한전KDN 혁신에 관심있는 국민 누구나
다. 제안주제 : 한전KDN 경영전반에 대한 모든 혁신 아이디어
(예) 한전KDN 고유업무, 기관운영, 적극행정, ESG, 상생협력 등
라. 제안방법 : 한전KDN 홈페이지(www.kdn.com) 접속
1) 회사소개 → 혁신경영 → 국민제안 혁신DESK
2) 배너 혹은 팝업창‘국민제안 혁신DESK’클릭
마. 참여혜택
구 분 | 보 상 | 비 고 |
접수제안 | 모든 접수된 제안에 대해 음료 기프티콘 지급 * 기 시행중이거나 단순 민원 등은 제외(상세내용 홈페이지 참고) ** 1인당 1개 지급(예산 소진시까지) | 월 별 |
채택제안 | 채택된 제안에 대해 음료 및 케이크 기프티콘 지급 * 1인당 개수제한 없음 | 분기별 |
우수제안 | 최우수(1건) 30만원, 우수(2건) 각 15만원, 장려(3건) 각 5만원 상금 지급 * 1인당 상위 1건에 대하여만 포상 | 반기별 |
바. 문의처 : 한전KDN(주) 기획처 품질혁신부(☎ 061-931-67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