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3.14.253.186
모바일 메뉴 닫기
상단배경사진

DCU광장

Community

메인으로

교외소식

「국민제안 혁신 DESK」 공모 안내
작성일 : 2024/02/15 작성자 : 학생지원팀 조회수 : 162

국내 유일의 에너지ICT 공기업으로서 한전과 전력그룹사의 정보통신 및 정보시스템 개발, 구축, 운영을 전담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혁신 아이디어를 수렴하고 국민과 원활하게 소통하기 위해 온라인 혁신 제안 플랫폼 「국민제안 혁신 DESK」를 아래와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 국민제안 혁신 DESK : 온라인 상시 혁신제안 플랫폼으로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 자유롭게 제안할 수 있는 한전KDN 혁신 소통 공간

 

  나. 참여대상 : 한전KDN 혁신에 관심있는 국민 누구나

 

  다. 제안주제 : 한전KDN 경영전반에 대한 모든 혁신 아이디어

                 (예) 한전KDN 고유업무, 기관운영, 적극행정, ESG, 상생협력 등

 

  라. 제안방법 : 한전KDN 홈페이지(www.kdn.com) 접속

    1) 회사소개 → 혁신경영 → 국민제안 혁신DESK

    2) 배너 혹은 팝업창‘국민제안 혁신DESK’클릭

 

  마. 참여혜택

구 분

보 상

비 고

접수제안

모든 접수된 제안에 대해 음료 기프티콘 지급

 * 기 시행중이거나 단순 민원 등은 제외(상세내용 홈페이지 참고)

 ** 1인당 1개 지급(예산 소진시까지)

월 별

채택제안

채택된 제안에 대해 음료 및 케이크 기프티콘 지급

 * 1인당 개수제한 없음

분기별

우수제안

최우수(1건) 30만원, 우수(2건) 각 15만원, 장려(3건) 각 5만원 상금 지급

 * 1인당 상위 1건에 대하여만 포상

반기별


  

  바. 문의처 : 한전KDN(주) 기획처 품질혁신부(☎ 061-931-6797)




최상단 이동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