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더 나은 미래
우리 대학 창업동아리 1MM Project팀이 지난 11월 30일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가 구미 금오공과대학교 대강당에서 개최한 제 4회 G-Star 경북 대학생 창업경진대회에서 장려상을 받았다.
1MM Project팀은 대표 권순범(첨단건설기계시스템전공 4학년), 팀원 조준환(글로벌자동차생산전공 4학년), 황인정(첨단건설기계시스템전공 4학년), 황아림(경영학과 3학년)으로 구성된 팀으로 하프미러를 응용한 유사 홀로그램 전시 장치를 개발하고 있다.
G-Star 경북 대학생 창업경진대회는 창의적·혁신적 아이디어를 가진 지역 대학생 팀을 발굴하고 사업화 기회를 지원하기 위한 대회로 경상북도 내 19개 대학의 19개 대학생 창업팀(대학별 1팀)이 발표에 참가했다.
우리 대학 1MM Project팀은 ‘하프미러를 응용한 유사 홀로그램 전시 장치’ 아이템으로 장려상(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장상)을 차지했다.
1MM Project 대표 권순범 학생은 “2016년 교내 우수 창업동아리에 선정되어 팀원들과 많은 시장조사를 했고 블루오션인 홀로그램시장에 진입한 것이 평가에 좋은 영향을 미친 것 같다. 앞으로 창업활동을 계속 진행하며 홍보전시에 특화된 제품을 개발하는데 힘쓰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